둘째, 콘텐츠 마케터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야 합니다. 적절한 언어와 톤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제품이나 서비스의 장점을 설명하고 이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고객의 피드백을 수용하고 이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개선하는 능력도 필요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둘째, 콘텐츠 마케터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야 합니다. 적절한 언어와 톤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제품이나 서비스의 장점을 설명하고 이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고객의 피드백을 수용하고 이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개선하는 능력도 필요합니다.